학습지원센터

성공 수강 후기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일, 작성자, ID, 담당자, 내용
제목 나의 성장과 자존감, 그리고 미래를 위한 준비 과정 구분 기타 작성일 2020-07-10
작성자 최*화 ID chj***** 담당자 박*노
[사회복지사]
1. 메가원격평생교육원을 선택한 이유?
다양한 인강의 교육원들을 검색하고 찾아본 결과 착한 가격이었고 친절한 담당 선생님의 설계가 무척 도움되었습니다. 반복된 질문에도 성심껏 응대해 주셔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2. 학습하면서 좋았던 점, 어려웠던 점(어려움 극복 방법 소개)
학습하면서 정확하고 또렷한 표현과 이해가 어려운 부분은 재수강이 가능해서 인강으로 가질 수 있는 여러 효과를 잘 누렸습니다.
궁금한 부분의 상담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도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가끔씩 오류로 당황했던 기억이 있지만 조금은 익숙해진 듯 합니다.

3. 나만의 학습 노하우가 있다면?(공부 비법, 학위 취득 방법 등)
강의교안을 다운받아 함께 인강을 들으면 이해가 더 쉬웠고 직장인들은 시간을 잘 조율하면 게으르지 않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장을 갈때는 휴대폰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어 그 또한 좋은 점이었습니다. 사회복지사를 공부하면서 자격증만?취득하는 것이 아니라 인강의 과목을?추가로 듣고 학위까지 취득한다면?공부로 인한 더 많은 비젼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4. 앞으로의 계획이 있다면?(취업 관련, 대학원 진학 등 미래에 대한 이야기들)
앞으로 제가 미래에 하게 될 꿈을 단계별로 당겨준것 같아 너무 행복합니다. 자격증과 학위취득 후 사회적으로 가치있는 선한영향력을 주는 복지업을 준비 중입니다. 그런 복지업을 통해 더 많은 공부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나길 희망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대학원도 진학을 고민중에 있습니다. 늘 도전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동기부여와 자극을 주도록 스스로 노력하겠습니다.

5. 다른 학습자들을 위한 조언 한마디
헛된 수고로움은 없습니다. 용기를 가지고 도전한다면 가능할 것입니다. 준비된 자에게 기회가 옵니다. 준비하면서도 많은 기회를 만들 수도 있음을 꼭 기억하시고 함께 했으면 합니다. 메가원격평생교육원과 함께 꾸준히 공부하시길 권합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관리

창닫기

※ 게시글이 답변글인 경우 일반글로 변경됩니다.

2022년 상반기 사회복지사+보육교사 학습자 수 1위, 모두의 평생교육 브랜드 메가원격평생교육원, *2022년 9월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정보공시 학습과정별 학습자 수 기준
최상단으로 이동
메가에서 무료 상담 받으세요

전문가의 1:1 무료상담 신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