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성공 수강 후기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일, 작성자, ID, 담당자, 내용
제목 [진정한 전문가와 함께 전문 보육교사가 되다] 과정 구분 기타 작성일 2020-08-24
작성자 양*원 ID gud******** 담당자 박*노
[보육교사]
나는 메가 원격을 처음 부터 알게 된것은 아니었다. 여러 군데 비교하고 상담도 받아본 결과 1:1 학습담당 선생님이 나의 조건에 맞는 플랜을 설계해주셨고, 메가원격을 선택하게 됐다. 정보가 부족한 나였기에 맞춤 플래너분께 여러 팁들과 조언을 얻을 수 있었고 지금까지 달려올 수 있는 동기가 되었다.

나는 앞서 말했지만 보육교사에 대해 아는 게 별로 없었다. 그렇기 때문에 강의를 열심히 듣고 과제와 토론, 시험을 거치며 보육교사의 사명과 책임감 그리고 영유아들의 발달과정을 이해하고 내것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메가 원격은 탄탄한 전문가들로 구성됐기 때문에 나의 부족함을 충분히 채워주었다.

나 또한 백지에서 시작했다. 다른 학습자들도 충분히 따라올 수 있는 과정이고 시간이라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나를 믿는 것과 보육교사가 하는 일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오늘부터 나는 어린이집 실습을 시작했다. 처음이라 많이 어렵고 두려웠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고 힘을 낼 수 있었다. 영유아들의 발달을 책임지는 "보육교사"가 되는 만큼 마음가짐을 단단히 먹고 열심히 배우고 체득해야겠다.

나와 함께 보육교사를 준비하고 공부하시는 모든 학습자님들을 응원하고 보육에 대한 전문가가 되기를 기원한다!
현재 읽고 있는 글의 이전글, 다음글 이동안내 등을 담은 표
이전글 부족한 저도 했으니 다음 번에는 당신 차례입니다 :)
다음글 그대는 반복에 지치지 않는 자

게시글 관리

창닫기

※ 게시글이 답변글인 경우 일반글로 변경됩니다.

2022년 상반기 사회복지사+보육교사 학습자 수 1위, 모두의 평생교육 브랜드 메가원격평생교육원, *2022년 9월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정보공시 학습과정별 학습자 수 기준
최상단으로 이동
메가에서 무료 상담 받으세요

전문가의 1:1 무료상담 신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