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성공 수강 후기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일, 작성자, ID, 담당자, 내용
제목 사회복지사자격증은 "메가원격"에서... 과정 구분 기타 작성일 2020-08-25
작성자 손*민 ID min***** 담당자 김*태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따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몇군데 알아보고는 바로 여기다 싶었어요.
상담하시는데 신뢰가 팍~~~오더라구요.

신청하고 중복되는 교과목은 제외해주시고 확인도 해주시더라구요.
급하게 수업을 시작하고 있는중에 건강에 문제가 생겨서 수업을 진행하지 못할것같아서 포기하려고 했는데...
매니저분께서 최대한 이수할수 있게 격려해주고 끝까지 포기하지않게 심리적으로 많은 힘이 되어주셨어요.
그 많은 학습자들이 있는데...코로나로 상담하시기 더 힘드셨을텐데...정말 감사했어요. 그때 포기했더라면 지금까지 오지 못했을것같아요.
아직 실습이 남았지만 지방에서 신청할수있는 대학정보들도 잘 정리되어있고 때때로 문자를 보내주셔서 잊지않고 수강신청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그리고 사진 첨부한거는 수강하면서 프린트물도 확인하고 핸드폰으로 저장해서 밖에서 이동할 때 짬짬히 공부했었어요.

그리고 여러과목을 수강하다보니 배우는 내용도 중복되는것들이 있어서 도움을 많이 받았네요.

코로나로 전 국민이 힘든 시기에 이런 성과를 낼 수있게 되어 정말 감사합니다.

적.극.추.천.^^


현재 읽고 있는 글의 이전글, 다음글 이동안내 등을 담은 표
이전글 해볼까? 고민한적 있다면 지금 시작하세요!
다음글 2020년 가장 잘한 일

게시글 관리

창닫기

※ 게시글이 답변글인 경우 일반글로 변경됩니다.

2022년 상반기 사회복지사+보육교사 학습자 수 1위, 모두의 평생교육 브랜드 메가원격평생교육원, *2022년 9월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정보공시 학습과정별 학습자 수 기준
최상단으로 이동
메가에서 무료 상담 받으세요

전문가의 1:1 무료상담 신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