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성공 수강 후기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일, 작성자, ID, 담당자, 내용
제목 늦었다고 생각하면 정말 늦습니다. 과정 구분 기타 작성일 2020-08-23
작성자 박*인 ID psi**** 담당자 박*노
[사회복지사]
코로나로 인하여 실직을 하였습니다. 솔직히 나이도 있고 미혼인 남성이고 앞날이 캄캄하고 걱정도 많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검색을 하던도중 사회복지사라는 자격증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일을 다닐때는 눈에도 보이지 않았던 자격증이 나의 미래와 노후의 준비로는 딱이라는 결론을 얻었고 바로 사회복지사 자격증 준비를 메가평생교육원에 등록하였습니다. 저 뿐만아니라 같이 일을하고 퇴직하신 누님에게도 추천을 하여 지금 저와 같이 사회복지사 자격을 취득하려고 열심히 공부중입니다.남에게 잘 소개시켜주지 않지만 제가 굉장히 만족을 느끼고 타 원격교육원보다도 많이 신경써주시고 실습과 연계되어 어렵게 실습현장을 찾지않아도 편하게 자격증 준비를 임할수 있어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지금 소개시켜준 누님도 굉장히 만족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제가 2년제 전문학사 졸업이라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려고 할때도 메가스터디에서 많은 도움을 제공해 주어 내년에는 4년제 학사를 취득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제 담당 선생님이신 금미경 대리님이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많이 설명해주시고 학습 플랜도 잘 짜주셔서 어렵지 않게 사회복지사자격증+4년제학위를 동시에 내년에 취득할수 있어 정말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인 만큼 평생교육과 자격증을 동시에 딸수 있는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준비하면 자기 스펙뿐만아니라 노후대책에도 큰 도움이 될꺼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정말 늦지 않았습니다. 지금 시작하시어 빠른 자격증취득과 미래대비를 하시면 정말 후회없을꺼라고 자신합니다.
저는 타 원격강의를 재직중에 몇번 들어봤지만 메가스터디 만큼 많이 신경써주시고 학습에 많은 도움을 주는 선생님들은 많지 않았습니다.
아무쪼록 코로나로 모두 많이 힘드시겠지만 이 어려움이 전화위복이 될수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으실껍니다!!
모두들 화이팅!!!
현재 읽고 있는 글의 이전글, 다음글 이동안내 등을 담은 표
이전글 저도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다음글 메가와 함께 온라인 보육교사 학위 수업을 전문적이며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글 관리

창닫기

※ 게시글이 답변글인 경우 일반글로 변경됩니다.

2022년 상반기 사회복지사+보육교사 학습자 수 1위, 모두의 평생교육 브랜드 메가원격평생교육원, *2022년 9월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정보공시 학습과정별 학습자 수 기준
최상단으로 이동
메가에서 무료 상담 받으세요

전문가의 1:1 무료상담 신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