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성공 수강 후기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일, 작성자, ID, 담당자, 내용
제목 부족한 저도 했으니 다음 번에는 당신 차례입니다 :) 과정 구분 기타 작성일 2020-08-25
작성자 김*민 ID go0***** 담당자 박*노
[한국어교원]
국어과목 정교사 2급 자격증이 있지만 교사가 아닌 교육관련 공공기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제가 가지고 있는 역량을 바탕으로 자원봉사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막연하게 하고 있던 중, 다문화가정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보게 되었고 한국어교사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고민 끝에 육아휴직으로 여유가 있는 지금, 실천을 해보기로 결심하고 특유의 꼼꼼한 성격으로 고르고 골라 메가원격평생교육원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 탄탄한 회사 네임드, 그리고 상담 때 통화했던 대리님에게서 전문성과 노련함이 느껴졌기 때문입니다.
학점을 취득하기 위해서 학습자의 가장 기본적인 자질은 "성실함"입니다. 수업 출석, 과제, 토론의 기간을 잊지 않고 달력에 메모해두고 성실히 참여하였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인생이 그렇듯 매사 성실히 임하면 결과는 빛을 발하기 마련입니다.
공부와 육아의 병행이 어려웠지만 어플 구성이 잘되어있어서 모바일로도 수강이 가능한 것 또한 메가원격평생교육원의 큰 장점입니다. 강의를 수강하고 난 이후에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과목을 인정받는 일정까지도 꼼꼼히 문자와 전화로 안내해주는 대리님께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
알찬 육아휴직도 거의 끝나가고 제가 메가원격평생교육원에서 이론 강의를 수강하고 실습만 남겨두고 있는 지금 제 아이는 많이 컸습니다. 제가 성장하는 만큼, 저희 아기도 무럭무럭 자랐죠. 저의 육아휴직을 더욱 더 기억에 남는 소중한 시간으로 만들어 준 메가원격평생교육원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아울러 지금 이 순간에도 도전을 할 지 말지, 시간이 가능할지 여러 고민을 하며 이 수강후기를 읽고 계실 다른 분들께 육아휴직으로 정신없는 와중에도 저 또한 했으니, 여러분도 하실 수 있다는 말씀을 꼭 전하고 싶습니다.
현재 읽고 있는 글의 이전글, 다음글 이동안내 등을 담은 표
이전글 두려워 하지마세요! 어렵지 않아요! 메가가 기회입니다!
다음글 [진정한 전문가와 함께 전문 보육교사가 되다]

게시글 관리

창닫기

※ 게시글이 답변글인 경우 일반글로 변경됩니다.

2022년 상반기 사회복지사+보육교사 학습자 수 1위, 모두의 평생교육 브랜드 메가원격평생교육원, *2022년 9월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정보공시 학습과정별 학습자 수 기준
최상단으로 이동
메가에서 무료 상담 받으세요

전문가의 1:1 무료상담 신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