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학습지원센터 > 고객센터 > FAQ
[학습장애 및 해결]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버전에서의 수강문제 해결 방법입니다.
작성자
교학운영팀

안녕하세요. 감동, 희망, 나눔의 교육 중앙원격평생교육원입니다.

 

수강생 분들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이 11 버전인 경우, 강의 수강 중 수강창이 닫히거나 강의 목차가 선택되지 않는 등의 문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버전의 호환성 문제 때문에 생기는 현상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버전은 윈도우 8.1에 기본 탑재되어 있거나 본인이 익스플로러 버전을 업데이트 한 경우, 또는 자동 업데이트가 설정되어 있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된 경우가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버전을 사용중이신 수강생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셔서 중앙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호환성보기 설정에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 방법 : 도움말 - 인터넷익스플로러 정보 클릭 하여 11 버전인지 확인

 

 

2.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이 11일 경우 호환성보기 설정

- 주소창 옆에 호환성보기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 아이콘이 없을 경우 도구 - 호환성보기 설정 클릭
 
 


 

 

 

3. 호환성보기 설정 창에서 중앙원격평생교육원사이트(caedu.co.kr) 추가 클릭 후 닫기



- 인터넷 익스플로러 11버전에서 나타나는 수강 문제는 위 방법으로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1577-0792 번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위로 이전글